본문 바로가기

사회 정보

강수지 이혼 사유


#. 강수지 이혼 사유




16일 '불타는청춘'에 오랜 멤버 강수지가 출연하면서

 전남편과의 이혼 사유 또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수지 이혼 사유는 무엇일까요?

 






앞서 강수지는 과거 '스타 인생극장'에 출연해 전남편과 이혼 후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당시 강수지는 "딸이 아빠와 간혹이 아니라 자주 보고 있습니다"며 

"아빠 병원에도 자주 놀러 가고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생일 등 무슨 날이나 주말에 같이 밥을 먹습니다. 심지어는 놀이동산에도 갑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01234


이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매일 아빠가 있는 집과 다른 것에 대해 비비아나가 느낄 것이라 생각합니다"며 

"그런 부분을 다른 엄마들보다 세심하게 지켜보려고 노력합니다"며 딸에 대한 애정을 물씬 드러냈습니다.


 





강수지는 이번해에도 나이 53세로 지난 2001년 치과의사 전 남편과 혼인에 골인했지만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강수지는 2018년 '불타는청춘'에 함께 출연한 개그맨 김국진과 재혼에 골인했습니다. 

혼인 이후 '불타는청춘'에 출연한 강수지는

 "내 편이 하나 더 생긴 게 좋습니다. 아빠도 많이 아팠고 나도 아팠는데 동반자가 있는게 안심이 됐습니다"며 






01234



"엄청 좋겠다고 상상하겠지만 20~30대 혼인과는 느낌이 다릅니다. 편안한 느낌이라고 합니다"고 재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2년 6월 11일 방송된 KBS '스타 인생 극장'에서는 강수지가 출연해 6년 전 이혼한 전남편과의 지금 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당시 강수지는 "외동딸 비비아나와 함께 이혼한 남편을 자주 만납니다. 간혹이 아니라 자주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이어 강수지는 "(비비아나가) 아빠 병원에도 자주 놀러가고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  생일  발표회 때도 봅니다. 주말에도 같이 밥을 먹습니다. 

심지어 놀이동산에도 함께 갑니다"라며 딸을 아끼는 극진한 마음을 드러내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그렇지만 강수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아빠가 있는 집하고는 다르게 느낄 거라고 생각합니다"며 "그래서 그런 부분을 다른 엄마들 보다 세심하게 지켜봅니다"고 덧붙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수지는 지난 2001년 5월 치과의사와 혼인했지만 성격 차이를 이유로 합의 이혼했습니다.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몸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사회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새마을금고 살해 이유  (0) 2020.11.25
송윤아 교통사고 트라우마  (0) 2020.11.23
아스트라제네카 가격  (0) 2020.11.23
꽃 MBTI 궁합  (0) 2020.11.23
김원희 무례 발언 논란  (0) 2020.11.22